Home > SSG DAILY/PRESS
톰키드, 신학기 맞아 세련되고 활동성 좋은 스포티 스쿨룩 제안
우리아이 패셔니스타 만들어 줄 스쿨룩 출시
신세계인터네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톰보이



신세계톰보이가 전개하는 아동복 톰키드(TOMKID)가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다양한 스쿨룩을 출시합니다.

 

아이의 교육만큼이나 신경 쓰이는 것이 바로 아이의 패션인데요. 톰키드는 아이를 특별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히고 싶은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스쿨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이번 시즌 톰키드 컬렉션은 영국풍의 점잖고 보이시한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한 ‘스포티 스쿨룩’ 스타일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베이지 색상을 기본으로 레드, 그린, 블루, 오렌지 등의 색상으로 상큼한 포인트를 주었으며, 감각적인 패턴과 그래픽을 적용해 세련되면서도 개성 있는 스쿨룩을 완성했습니다.

 

남아는 보온성이 좋은 재킷에 재미있는 그래픽 맨투맨 셔츠와 기본아이템으로 빠질 수 없는 베이지색상의 면바지를 착용해 깔끔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여아의 경우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오렌지색 재킷에 티셔츠와 데님 셔츠를 레이어링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레깅스를 신어 활동성 또한 높였습니다.

 

톰키드는 신학기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3월 한달 간 매장을 방문해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억의 놀이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톰키드만의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이 놀이세트에는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공깃돌과 큐브, 저금통, 브랜드의 16SS 카달로그,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톰키드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운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나는 새학기에는 단정한 인상을 심어주면서도 활동에 제약이 없는 편안한 스타일링이 필요하다”면서 “세련된 그래픽이 돋보이는 톰키드의 맨투맨에 청바지를 입어주면 깔끔하면서도 실용적인 등교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고 조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