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브랜드 통합 쿠폰북 제공, 무료 메뉴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6개 외식브랜드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입점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김해시 첫 복합쇼핑몰 개장에 맞춰 6개 주력 외식브랜드를 출점합니다.


종합식품기업 신세계푸드는 경상남도 김해시 첫 백화점으로 개장하는 신세계 김해점에 올반, 자니로켓, 스무디팅, 원더스쿱, 셀렉더테이블, 베이커리 등 6개 외식브랜드를 23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세계푸드는 신세계 김해점이 백화점, 대형마트, 키즈파크 등을 갖춘 김해지역 첫 복합 쇼핑공간이며 자녀를 가진 3~40대 인구가 전국 평균보다 많은 50만명의 중형도시에 위치한다는 점을 반영해, 식사에서 음료, 디저트까지 한 공간에서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배치하며 고객 유입효과를 높인다는 전략입니다.


한식브랜드 올반은 전통 한식 및 사계절 제철음식으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가족 및 전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백화점 2층에 위치하며 630㎡(191평) 184석 규모입니다. 예약 전화번호는 055-272-1300입니다. 평일 점심은 14,900원, 평일저녁과 주말 공휴일은 22,900원입니다. 오픈 기념으로 올반은 성인 10명 이상이 단체로 사전 예약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미국 정통 프리미엄 햄버거 레스토랑 브랜드 자니로켓(Johnny Rokets)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현지화 메뉴 및 미국 오리지널 햄버거를 수제방식 조리로 선보입니다. 이마트 1층에 위치하며 43㎡(13평) 규모이입니 오픈기념으로 23일부터 4일 동안 버거를 구매시 탄산음료를 제공하며,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쉐이크’를 증정합니 3만원 이상 구매 시 자니로켓 로고가 새겨진 플라스틱 콜드컵을 300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합니다.


지난 4월에 론칭한 프리미엄 푸드코트 셀렉더테이블은 양식, 일식, 에스닉 등 40여 종의 음식을 자유롭게 선택해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편집숍 콘셉트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마트 1층에 위치하며, 383㎡(116평) 116석 규모입니다. 오픈 기념으로 무료 메뉴 혜택이 있는 100% 당첨 쿠폰을 매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제공합니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은 건강음료 스무디 메뉴와 함께 신세계푸드와 콜라보레이션 메뉴인 블렌딩 주스, 에이드, 커피, 아이스티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백화점 2층에 위치하며 플래그십스토어 형태로 16.5㎡(5평) 규모입니다. 오픈기념으로 23일부터 3일 동안 스무디 음료 구매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을 매일 30명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30일까지 매장사진을 SNS에 올리면 스무디 음료의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이스크림 브랜드 원더스쿱은 신안 천일염, 베트남 커피 등 국산 및 세계 곳곳의 풍성한 재료로 만든 제품 16종을 선보이며,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디저트입니다. 이마트 1층에 위치하며 43㎡(13평) 규모입니다. 오픈 기념으로, 22일부터 4일 동안 식스팩 20%할인, 포팩 10%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원더스쿱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을 1,000원에 선착순 판매합니다. 매장 방문 고객에게 23일부터 10~20% 할인권, 아이스 버스터 2+1교환권 등의 혜택이 담긴 쿠폰북 1000매를 선착순 증정합니다


매일 신선하게 생산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베이커리 매장도 마련했습니다. 치키타바나나케이크를 비롯해 마카롱, 베이글 식빵, 머핀 몽블랑 등 36종의 빵류를 선보인다. 이마트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베이커리를 제외한 5개 브랜드는 오픈기념으로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23일부터 올반 청포도 에이드 1+1 교환권, 자니로켓 오리지널 밀크쉐이크 1+1 교환권, 원더스쿱 아이스아메리카노 1+1 교환권, 셀렉더테이블 1만원 이상 주문시 나랑드 사이드 1캔 증정권, 스무디킹 레몬 트위스트 스트로베리 1+1 교환권의 혜택이 들어있는 쿠폰북을 선착순 증정합니다.


신세계푸드 최성재 대표는 “김해지역 첫 복합쇼핑몰로 한 곳에서 다양한 외식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신세계푸드의 주력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배치했다”며, “신세계푸드의 다양한 식음 콘텐츠를 제안해 고객 유입 확대 및 고객의 체류 시간을 높이며 시너지 효과를 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