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LIFE/PEOPLE
도심 속 빛나는 여름, 신세계그룹 쓱남쓱녀!
캠핑시그널
SSG 공식 홈페이지


무더운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온 6월, 네 명의 쓱남쓱녀가 만났습니다. 한 해의 절반이 지나가고 일상에 지치고 낭만이 상실된 하루하루. 도시의 번잡함을 잊고 마음의 여유를 찾기 위해 찾아 나선 도심 속 캠핑을 즐기기! 오늘만큼은 세상에서 가장 넓은 마당을 갖게 된 신세계그룹 파트너들, 그리고 은근슬쩍 귀여운 밀고 당기기! 파란 하늘, 쾌청한 날씨처럼 푸른 청춘 로맨스가 지금 시작됩니다.






미세먼지 없는 순간을 짧고 굵게 즐기는 캠핑문화가 늘고 있는 요즘, 신세계그룹의 네 파트너도 햇볕 좋고, 공기 좋은 오늘 같은 날을 놓칠 수 없죠! 쓱남쓱녀의 첫 만남은 일산 호수공원 옆에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에서 가졌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는 다른 곳에선 맛보기 어려운 프리미엄 커피를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특별한 커피와 함께 시작될 네 파트너의 하루! 기대됩니다 :)


캠핑이 처음이라는 쓱남쓱녀! 캠핑장에서 무엇을 가장 하고 싶은지 이야기를 나눠요. 어느새 긴장은 풀리고 분위기는 몽글 몽글, 웃음꽃이 피어납니다.


이제, 오늘 하루를 함께 보낼 파트너를 고르는 시간입니다. 파트너가 결정되면 오늘 캠핑을 위한 장보기와 게임을 함께 하게 돼요! 두근, 두근! 과연 누구와 하루를 함께 하게 될까요?



일산 이마트타운 킨텍스점 바로 옆에는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캠핑장이 있어요! 미리 예약한 캠핑장에서 신나게 즐기기 위해 쓱남쓱녀는 가까운 이마트 타운으로 향합니다. 한 커플은 없는게 없는 이마트에서, 한 커플은 가용비가 좋은 창고형 매장 트레이더스에서 나란히 장을 봐요!




네 파트너가 도착한 곳은 이마트타운 킨텍스점 옆에 있는 킨텍스 캠핑장이에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도심 속 캠핑장! 일상을 벗어나 넓고 푸른 자연 속에서 하루를 보낼 파트너들은 미소가 끊이지 않습니다.



쓱남쓱녀의 간절한 외침에 거짓말처럼(?) 나타난 캠핑맨 이종범 바이어! 이종범 바이어의 꿀팁전 수로 쓱남쓱녀는 금새 텐트를 완성했어요. 네명의 쓱남쓱녀는 각자 몰래(?) 준비해 온 캠핑장 게임을 하나둘 꺼냈는데요! 캠핑의 묘미는 파란 하늘 아래, 푸른 들판을 운동장 삼은 미니 운동회가 아닐까요?



자연 속에서 게임하며 즐기다 보니 어느새 뉘엿뉘엿 노을이 지고 집니다. 드디어 캠핑의 꽃! 저녁 시간이 다가왔는데요. 아침부터 기다린 시간인 만큼 파트너들은 더 없이 설렙니다. 쓱남쓱녀가 직접 고른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의 콜라보 저녁거리! 


고기가 익어가는 동안 오랜 기간 알고 지낸 연인처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쓱남쓱녀, 소소한 대화 속에서 그동안 잊고 지냈던 여유를 만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