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8주년 기념 페스타’ 개최
88개 인기 브랜드 득템 대축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오픈 8주년 기념 페스타’를 개최한다.


2011년 오픈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220여 개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와 함께, 이국적인 경관, 다양한 체험 및 놀이시설로 수도권 서북부를 대표하는 쇼핑센터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당일치기 여행과 쇼핑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쇼핑여행의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인근에 평화 및 안보관광지로 주목받고 있는 임진각, 오두산 통일전망대, 판문점, 도라산 평화공원이 위치해 있고, 마장호수와 벽초지수목원, 율곡수목원, 감악산 출렁다리, 임진강 황포돛배 등에서 아름다운 자연도 즐길 수도 있다. 


또한, 헤이리 예술마을, 프로방스, 체인지업캠퍼스에서는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을 할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하는 당일치기 나들이 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88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봄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 


또한, ▲ 블라썸 푸드 페스타, 플라워 마칭 퍼레이드, 블라썸 플리마켓, 라인프렌즈 풍선 증정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함께 열릴 예정이다.

 

먼저, 오픈 8주년을 기념한 ‘8대 인기 브랜드’들의 패밀리 세일이 진행된다. 


아디다스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하고 DKNY, 타미힐피거, CK 플래티늄은 최고 80% 할인한다. 


뉴발란스는 최고 70% 할인, 스타일온에어는 구찌, 프라다, 버버리, 펜디 등 명품 브랜드를 최고 60% 할인한다. 


노스페이스는 봄, 여름 재킷을 6, 9만원 균일가에 판매하고, 톰보이는 전품목을 최고 80% 할인한다. 


또한, 자주는 심플피치 스킨차렵 이불과 마가렛 리플 차렵을 9천 9백 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올세인츠와 코치는 17/18년 전품목을 20% 추가할인하고, 마이클코어스도 20% 추가할인한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는 17/18년 전품목을 10% 추가할인하고, 디젤도 18년 봄상품을 10% 추가할인한다. 


닥스는 17년 전품목을 10% 추가할인하고, 지고트는 18년 S/S 원피스를 10% 추가할인한다.


브랜드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열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봄내음 가득한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우선 행사 기간 중 금, 토, 일요일에는 ‘블라썸 푸드 페스타’가 열려 팬케이크 핫도그, 치즈 토스트, 딸기 모찌 등 등 다양한 봄맞이 간식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16, 17일 양일간 신나는 연주와 멋진 퍼레이드 퍼포먼스가 가득한 ‘플라워 마칭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1층 시계탑 광장에서는 플라워 워터 타투, 액세서리, 꽃반지 등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블라썸 플리마켓’이 열린다. 


또한, 1층 분수대 광장에서 봄기운 가득한 분수를 촬영 후 해시태그(#파주프리미엄아울렛 #라인프렌즈 #오픈8주년)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 풍선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펼쳐져 당일 8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 제시 시, 뮤지컬 티켓, 브랜드 할인권 등 100% 당첨의 행운이 있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2019.03.20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