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SHOPPING
신세계조선호텔의 봄, 오감만족을 즐기며 호텔에서 쉬어볼까? 
신세계조선호텔, 봄 패키지 출시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은 동장군의 기세가 한풀 꺾이고 어느새 봄의 문턱에 들어서면서 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와 연일 엄습하는 미세먼지 탓에 관광객과 나들이객들의 발걸음이 호텔로 향하고 있다. 


이에 봄을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봄확행(봄에 느끼는 확실한 행복)’을 오감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세계조선호텔은 봄을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봄확행(봄에 느끼는 확실한 행복)’을 오감만족할 수 있도록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2019년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된 리빙 코랄 테마의 ‘컬러풀 저니 - 스프링’ 패키지를 3월 8일(금)부터 6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봄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리빙 코랄 아이템을 제공해 따뜻하고 에너제틱한 리빙코랄의 기운이 일상에서도 이어지길 바라는 희망을 담았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조선델리 파티시에의 정성이 담긴 스위트 기프트가 제공된다. 


바닐라 크림 맛의 마카롱 세트(6개)는 조선델리 시그니처 마블링 형태를 리빙코럴 컬러로 디자인하여 더욱 오묘하고 예쁜 색감을 자아내며, 조선호텔만의 비벤떼 원두로 만든 커피(2잔)도 패키징까지 리빙코럴 컬러로 제작해 화사함을 더했다. 


가격은 디럭스 23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www.echosunhotel.com)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호텔 곳곳에 장식되어 있는 꽃 장식과 함께 책을 읽으면서 맥주를 즐기는 ‘북맥’을 투숙기간 동안 호텔에서 즐길 수 있도록 ‘읽어봄’ 패키지를 3월 1일(금)부터 5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읽어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교보문고에서 도서, 음반 등 구매가 가능한 드림카드 (1만원권)과 이달의 책 1권을 증정한다. 


책과 더불어 객실 내 미니바 맥주(4종) 를 제공해 객실에서의 진정한 북맥이 가능하게끔 고안했다. 


또한 매 월 1회, ‘북맥 토크’를 진행해 체크인 시 선물로 제공되는 도서인 이달의 책을 집필한 작가와의 만남을 마련, 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북맥 호캉스의 여운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룸 29만 원(세금별도)부터이며 레스케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맥주에 어울리는 스낵 2종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서울역 12번출구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에서는 가족 또는 연인과의 봄나들이를 위한 ‘남산 피크닉’ 패키지를 3월 1일(금)부터 4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객실에서 충분한 휴식을 즐기고 호텔과 도보 10분 거리인 남산을 산책하거나 서울역 KTX를 타기 위해 떠나기 전 파니니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2잔)를 포함한 남산피크닉 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즐겨보기를 제안한다. 


가격은 1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봄이 다가옴을 향으로 느낄 수 있도록 ‘컬러풀 아로마 스프링’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객실 타입에는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의 로켓사이언스 입욕제를 제공한다.


이름처럼 로켓 모양의 입욕제는 다채로운 컬러와 레몬과 베르가못이 어우러진 상큼한 레몬향으로 향기로운 휴식을 선사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 이용 시 호텔에서 알록달록 스티커 아트로 힐링할 수 있는 ‘HOBBY BOX 콜라주 엽서’를 제공한다. 


손끝으로 완성하는 작은 행복을 느끼며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디자인 엽서를 직접 만들 수 있다. 


스위트 객실 타입은 해운대 바다를 내려다보며 특별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파노라마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타르트, 슈, 까눌레, 마카롱, 스콘 등 다채로운 컬러의 티 푸드와 향긋한 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 2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2019.02.28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