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신세계그룹/회사소개

THROUGH CHANGE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한 발 앞서 변화를 감지하여 고객과 시장이 원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야 합니다.

신세계그룹은 경영이념과 핵심가치를 통해 변화에 유연하고 창조적으로 대응하여 고객의 행복과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SHINSEGAE PHILOSOPHY

신세계그룹읜 쉼 없는 도전과 창조로 새로운 역사를 열어가겠습니다.

신세계그룹의 비전 스테이트먼트는
'고객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추구하는 가치 창조 기업'입니다.

신세계그룹은 비전 스테이트먼트를 바탕으로 고객의 삶 전반에 걸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며, 즐거움을 창출하고, 공동체의 발전을 추구할 것입니다.

유통을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모든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윤택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사회 구성원으로서 고객과 임직원,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을 통해 사회에 기여할 것입니다.

신세계그룹의 경영이념은 고객의 불만에서 기회를 찾고, 관습을 타파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혁신기업입니다.

이는 우리가 추구하는 경영철학이며 우리의 존재이유입니다.

기다리기보다는 고객의 니즈를 먼저 파악하여 충족시키고, 안주하기보다는 도전하고, 끊임없는 변화와 가치 창조를 통해 함께 성장하기 위한 우리의 원동력입니다.

  • 고객 Customer

    우리의 존재이유는 고객이며, 우리의 의사결정의 기준 역시 고객이다.

  • 혁신 Innovation

    우리는 시장의 rule을 답습하지 않고, 시장의 rule을 바꾸어 앞서 나간다.

  • 브랜드 Brand

    우리는 신세계의 브랜드 가치를 높혀 우리만의 차별성을 갖는다.

  • 성과 Performance

    우리는 지속적 성장을 위해 장단기 성과의 균형을 유지한다.

  • 임직원 Employee

    우리는 임직원의 보람과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 소통 Communication

    우리는 신세계 안에서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협력한다.

  • 상생 Mutual prosperity

    우리는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하고 협력사와 함께 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