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신세계 L&B, 설 선물세트 시즌을 맞아 모바일 카탈로그 선보여
신세계 L&B, 2019 설 선물세트 모바일 카탈로그 오픈
#신세계엘앤비


신세계 L&B는 설 선물세트 시즌을 맞아 모바일 카탈로그(http://m.promo.shinsegae-lnb.com)를 선보인다. 

 

이는 바쁜 소비자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간단하게 모바일 링크에 접속해 설 세트 상품을 미리 살펴보며 고를 수 있도록 한 것으로, 통신판매 관련규정에 따라 모바일로 와인을 주문할 수는 없지만 판매처 별, 가격대 별로 와인선물세트를 검색하고 자세한 상품정보를 볼 수 있다. 


SNS나 메신저로 선물세트 소개자료를 지인들과 손쉽게 공유하며 의견을 구할 수도 있다. 

 

이에 대해 신세계 L&B 담당자는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대에 발맞춰 명절 와인 선물세트를 언제 어디서나 한눈에 볼 수 있는 모바일 카달로그를 오픈했다”며,


“바쁜 소비자분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많은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물론 각 매장에 종이 카탈로그도 비치해두어 선택지를 제공한다. 

 

 

신세계 L&B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2019 설 선물세트



  

도멘 조엘 헤미 세트

판매처 : 신세계 백화점 

판매가 : 69,000원 


도멘 조엘 헤미의 와이너리는 소량의 품질 좋은 포도만을 엄선해 양조하고 맞춤형 캐스크를 제작해서 도멘 조엘 헤미만의 캐릭터를 더한다. 부르고뉴 피노누아는 화사한 아로마와 다양한 베리류의 맛이 느껴지는 레드 와인이고 부르고뉴 화이트는 밝은 금빛을 띠고 미네랄, 토스티한 노트가 느껴지는 화이트 와인이다.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추천하는 실속 있는 부르고뉴 와인세트다.



 

페데리코 파테니나, 코노 수르 레세르바 세트

판매처 : 신세계 백화점

판매가 : 40,000원 


스페인과 칠레의 레세르바 등급의 와인들을 엄선해 구성했다. 진한 과일 향과 우아한 바닐라의 아로마, 잘 다듬어진 탄닌감을 가진 풀 바디의 페데리코 파테니나 레세르바와 풍부한 붉은 과일의 향과 잘 다듬어진 탄닌이 매력적인 부드러운 코노수르 레세르바 에스페샬 까베르네 소비뇽이이다. 진한 풍미의 와인 플레이버가 한식과 잘 어우러진다.



   

데스파뉴 세트

판매처 : 이마트

판매가 : 74,800원 "2세트 묶음 4병"


와인만화 <신의 물방울>에 등장하고, 와인평론가 로버트 파커의 호평을 받아 친숙한 샤또 몽페라의 생산자 데스파뉴가 생산한 두 가지 와인이다. 현재 데스파뉴 가문의 오너 와인메이커 티보 데스파뉴는 세계 각국에서 와인양조 경험을 쌓은 후 1998년 프랑스로 귀국해 가업을 이었다. “한 병의 와인을 소비자에게 전하는 것은 단지 와인이 아니라 와인을 맛보는 즐거움이라는 가치를 함께 전달해야 한다”는 철학으로 와인을 만들고 있다. 부드럽고 잘 익은 과일 향이 매혹적인 롱드와 옅은 노란색을 띠고 열대과일의 캐릭터가 도드라지는 비파스로 구성했다. 

 


  

시바리스 까베르네 소비뇽, 피치니 메모로 레드 세트

판매처 : 이마트

판매가 : 29,800원 


많은 와인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운두라가와 피치니, 두 와이너리의 상품으로 구성한 와인 세트이다. 풍부한 과일향과 함께 오크향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풀 바디 스타일의 시바리스와 체리, 무화과 등 과일 향과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고 약간의 오크 향이 우아한 느낌을 주는 피치니 메모로 레드로 구성했다.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을 찾는 분들을 위한 선물 세트.

 


 

코노 수르 캐리어 파우치 세트

판매처 : 이마트 트레이더스

판매가 : 28,800원 


<Drink International> 선정 2015년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와인 브랜드’ 10위에 꼽힌 코노 수르에서 만든 와인들이다. 붉은 과일 향과 오크 향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탄닌이 입안을 감싸는 코노 수르 레세르바 에스페샬 까베르네 소비뇽과 블랙베리, 블랙체리, 레드커런트 등 검붉은 과일의 진한 풍미가 입 안에서 꽉 차는 코노 수르 비씨클레타 까르메네르로 구성했다. 또한,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캐리어 파우치에 와인을 담아 그 가치를 더했다.

  



산 레오나르도 세트

판매처 : 이마트 트레이더스

판매가 : 48,800원 


산 레오나르도는 완벽한 보르도 스타일을 일관성 있게 만들어낸다는 평가를 받는 이태리 와이너리이다. 저명한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은 와인 전문지 <와인스펙테이터>에서 산 레오나르도의 와인을 ‘북부의 사시까이아’라고 표현했다. 우아하고 프룻티하면서 균형 잡힌 맛을 보여주는 베테 디 산 레오나르도와 풍부한 과일 향과 깊은 맛을 가진 테레 디 산 레오나르도로 구성했다. 맛있는 이태리 음식과 페어링해 마셔보시기를 추천한다.

 


이 외에도 신세계 L&B의 다양한 선물세트 상품을 모바일 카탈로그 링크(http://m.promo.shinsegae-ln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 01. 16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