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인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에서 2018년을 마무리하는 연말동안 사랑하는 연인과의 도심 속 파리를 느낄 수 있도록 ‘러브 인 파리 위드 킬리안’ 패키지를 12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가격은 48만원(세금 별도)이다. 단, 12월 24일(월)은 제외다.
러브 인 파리 위드 킬리안 패키지는 레스케이프 호텔의 프렌치 부티크 호텔 감성과 관능적인 향의 프렌치 하이엔드 니치 향수 ‘킬리안’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부티크 호텔 인테리어의 대가인 자크 가르시아가 디자인한 객실 중 프리미에 스위트 1박이 가능하며 코냑의 명가 헤네시 그룹의 상속자인 킬리안 헤네시가 만들어낸 킬리안 하이엔드 향수 (50ml 정품) 1개를 제공한다.
킬리안 향수는 살구가 더해진 계화꽃, 오렌지 블라썸과 로즈 등 감미롭고 자유롭게 바람에 흩날리는 꽃들이 연상되는 ‘굿 걸 곤 배드’ 또는 레몬과 생자몽이 어우러진 시트러스 노트에 이국적인 망고, 촉촉한 질감의 라이스와 따스한 코코넛 밀크가 부드럽게 조합되어 리조트에서 맛보는 달콤한 디저트가 연상되는 ‘문 라이트 인 헤븐’ 중 랜덤 1개 제공이다.
레스케이프 호텔의 26층에 위치해 하늘과 맞닿은 곳에서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무드를 즐길 수 있는 바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에서는 킬리안의 향수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킬리안 칵테일’ 2잔을 제공한다.
지나가는 연말이 아쉬운 연인들을 위해 객실로 돌아와 객실 내 미니바의 소프트 드링크 2종과 맥주 4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위트룸 객실 이용시에는 앞선 기본 혜택에 2인 조식 제공, 라이브러리 내 애프터눈티세트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2PM), 발렛파킹 1회 등 추가 투숙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러브 인 파리 위드 킬리안 패키지 투숙 고객 또는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 킬리안 칵테일 이용 고객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패키지 또는 칵테일을 이용한 후 인증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해시태그 #레스케이프호텔 #킬리안X레스케이프 2개와 함께 리뷰를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20만원 상당의 킬리안 베스트 4종 트래블세트 또는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 칵테일 이용권(2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8.12.18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