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고용노동청과 일·생활균형 캠페인 공동프로모션 협약 체결
일과 가정의 조화로 사회적 책임을 실현한다
#신세계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류재영 총지배인)은 서울고용노동청이 주관하는 ‘일·생활 균형 캠페인 공동프로모션 협약’을 9월 11일(화) 오전 10시에 체결했다. 

‘일·생활 균형 캠페인’은 기업의 일하는 방식과 문화의 개선을 통해 임직원의 일과 생활의 균형(워라밸, Work & Life Balance)을 찾아 행복한 가정, 활력 있는 일터, 희망찬 사회를 구현하며 워라밸 확산을 위한 참여기업에게는 숙박시설, 외식업체, 영화관 할인 등의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일·생활 균형 캠페인 공동프로모션’ 협약을 통해 오래 일하지 않고, 똑똑하게 일하며, 제대로 쉬며, 관리자부터 실천하는 문화를 정착시키며 워라밸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더불어, 캠페인 참여기업 임직원 및 동반가족을 위해 비즈니스 디럭스 룸(2인 기준, 48만원 세금 봉사료 별도)은 30% 할인과 스시조, 홍연, 나인스 게이트, 라운지 & 바, 루브리카, 조선델리의 모든 식음업장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류재영 총지배인은 “임직원이 일과 삶의 균형을 지켜가며 일할 수 있도록 캠페인과 프로그램을 적극 시행해 만족도와 생산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캠페인에 참여하는 기업의 임직원 및 동반가족들이 호텔을 이용할 때 할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국내 유일의 100년 호텔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면서 내부적으로 활기찬 조직문화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활동하며 지속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만들어 가고 있다. 가족 친화경영을 시행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양립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임직원들의 업무 생산성과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계기를 마련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2018.09.12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