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인 볼트만 빠른 것이 아니다. 이마트가 판매하는 ‘러빙홈 초고속 스마트 블렌더’ 얘기입니다.
이마트는 칼날 회전속도가 분당 최대 32,000 RPM으로 빠르고 강력해 녹색채소의 섬유질과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하는 블렌더를 판매합니다.
이 초고속 블렌더는 회전 속도가 3만RPM(칼날의 1분당 회전 속도) 이상인 블렌더로, 빠르고 강력한 힘으로 재료를 미세하고 균일하게 분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 믹서기, 원액기와 다른 점은 빠른 속도로 분쇄를 함으로써 섭취가 어려운 녹색 채소의 섬유질과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해 부드럽고 맛있는 음료를 추출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트리플 타입 입체 무빙 칼날을 채용해 특수 열처리된 6개의 칼날이 입체적으로 회전하면서 초고속 블렌딩, 순간 작동, 스무디, 주스 기능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오토 시스템으로 조리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분쇄가 종료되어 요리 초보자도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한편 녹색 잎채소와 과일을 함께 생으로 갈아 마시는 그린 스무디는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건강 주스로 생으로 갈아 마시기 때문에 각종 재료가 보유한 영양소를 그대로 흡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린 스무디를 섭취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면서 체내 소화 흡수율을 높이는 것인데요. 채소를 가열해 섭취할 경우 소화 흡수율은 높아지지만 효소와 영양소가 파괴되는데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것이 그린 스무디입니다. 그린 스무디의 효과를 최대화 하기 위해서는 고속 블렌더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속 블렌더는 모터의 회전 운동으로 내부 온도가 올라가 비타민C 등 영양소가 파괴되는 것을 최소화하기 때문입니다.
이마트 러빙홈 초고속 블렌더는 최대 5마력, 32,000RPM 고성능의 모터를 채용했으며, 가격은 22만8천원입니다. 9월 2일까지 신한카드와 KB카드 구매시 20% 할인해 182,400원에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