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깊은 인간관계에 대한 디자이너의 신념 표현
크리스찬 루부탱 '루비태그'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이디자이너 고유의 신념과 풍부한 상상력을 담은 ‘루비태그(Loubitag)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 크리스찬 루부탱은 깊이 있는 인간관계의 중요성 등 자신이 평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루비태그 프린트’로 표현해냈다. 그의 풍부한 상상력으로부터 다채로운 캐릭터, 색상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개성 있는 프린트가 완성됐다. 생동감 있는 눈동자와 다채로운 색상의 하트는 ‘눈을 크게 뜨고 마음을 열라’는 의미를 나타낸다. 깊은 인간관계를 중시하는 크리스찬 루부탱은 ‘셀카(셀프 카메라)는 잠시 멈춰 달라(No SelFics!)’는 메시지도 적어 넣었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종류의 여성용 슈즈와 남성 여성 가방으로 출시된다. 모든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바탕에 루비태그 프린트가 자유롭게 디자인됐으며, 실크, 에나멜, 가죽 등 소재도 다양화 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 슈즈는 하이힐, 플랫 슈즈, 슬립온 등으로 선보인다.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인 하이힐 피갈 폴리스(Pigalle Follies)는 블랙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장자리를 따라 적용된 레드 색상, 신발 앞뒤의 프린트가 경쾌한 느낌을 주는 슬립온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루비태그 가방에는 보다 과감한 프린트가 적용돼 화려한 느낌을 준다. 여성 가방은 실용성이 돋보이는 카바타(Cabata) 토트백이 루비태그 버전으로 출시된다. 남성은 스파이크 장식이 강렬함을 부각시키는 스카이(Sky) 파우치를 비롯해 장난기 가득한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백루비(Backloubi) 백팩 등을 출시한다. 


크리스찬 루부탱 고유의 감성이 담긴 루비태그 컬렉션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7.11.28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