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의 요지 서울역 앞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호텔은 추석 때 온 가족들 느긋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가족 추석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객실에서 늦잠을 잔 후 런치 뷔페를 이용하고 2시에 여유롭게 체크아웃 하는 ‘레이트 디파처 위드 런치 뷔페’ 추석 패키지를 9월 30일(수)까지 선보입니다. 슈페리어룸 기준 1박 가격은 13만원(세금 봉사료 별도/2인기준).
이건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마케팅 팀장은 “호텔에 투숙 후 조식 뷔페와 체크아웃 때문에 아침에 서두르지 않도록 조식 대신 점심 뷔페를 제공하고 체크아웃 시간을 2시로 연장했다. 추석에 쾌적한 객실에서 늦은 시간까지 휴식을 취하고 포포인츠의 레스토랑 이터리의 런치 뷔페를 이용한 후에 2시에 체크아웃을 할 수 있는 패키지를 실시한다. 전날 늦게까지 혹은 오전에 느긋하게 서울을 즐겨볼 수 있다. 포포인츠는 “주중 및 주말에 시청, 명동, 광화문을 잇는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포포인츠 서울 남산은 국내 최고의 교통 요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요 관광지인 명동 과 가깝지만 번잡스러움에서 탈피, 교통과 비즈니스 중심지인 서울역에 위치했습니다. KTX, 지하철, 버스 등을 통해 서울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남대문 시장, 고궁, 백화점, 마트 등 주요 관광 및 쇼핑 인프라에도 접근성이 좋습니다.
▶가격: 13만원, 16만원 (세금, 봉사료 별도)
▶예약 및 문의: 02-6070-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