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건조한 가을 날씨 스킨케어부터 색조까지 촉촉하게 수분 충전
비디비치 수분라인 2종, 모이스처 립스틱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하이드라 안텐스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건조한 날씨에 수분감을 채워줄 강력한 촉촉함이 온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환절기 건조함을 없애줄 수분 전문 라인을 출시한다.
 
비디비치의 수분 전문 라인은 낮과 밤의 사이클 동안 피부 보습을 최대로 유지해 줄 세럼과 마스크, 생기 있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줄 립스틱으로 구성된다. 노화방지 효과가 있으며 수분 지속 시간을 길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럼과 겔 마스크는 새로운 성분을 사용해 수분감을 한 층 극대화했다.
 
‘하이드라 인텐스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은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 속 극한의 건조함 속에서도 살아남는 플랑크톤 추출물로 만들어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플랑크톤 추출물은 항산화와 디톡스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3중 히알루론산과 펜타비틴(사탕수수 같은 당류 식물에서 추출한 물질로 뛰어난 보습 효과를 발휘)이 오랜 시간 수분감을 유지시켜 주며, 시어버터, 발효 쌀 배아유, 모링가 씨드 오일로 만든 고농축 에센스 캡슐이 수분을 배가시킨다.
 
하루 일과 후 지친 피부에는 겔 마스크로 피부 속까지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하이드라 인텐스 미네랄 테라피 겔 마스크’는 UN식량농업기구가 인류 미래식품으로 선정한 슈퍼푸드 ‘스피룰리나’를 주 원료로 사용했다. 스피룰리나 에센스에는 강력한 노화방지 효소뿐만 아니라 필수 아미노산,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 약 70여 종의 영양소가 함유돼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보습감도 한층 향상시켰다. 겔 표면에 아보카도, 해바라기, 달맞이꽃 추출물을 배합한 크림층을 코팅해 ‘수분자석’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 수분 손실량을 최소화한다.

비디비치 루즈 수프림 인텐스 500_590번 빅토리아 피크

 

올 가을 촉촉함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줄 립스틱도 새롭게 선보인다. ‘루즈 수프림 인텐스 500’은 수분감과 발색력을 한층 향상시켰다. 입술 온도와 반응해 깊은 주름 사이까지 녹아 들며 볼륨감을 살려준다. 리치열매 추출물, 아르간 오일 등 천연 성분이 함유돼 한 겹만 발라도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 로즈 레드, 와인 레드, 크림슨 레드 등 올 가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빛깔의 레드 라인부터 한 톤 다운된 코랄, 퍼플까지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비디비치는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세럼과 겔마스크로 구성된 수분 라인 2종 구매 시 피부 디톡스로 수분 효과를 증대시켜줄 엔자임마스크를 증정한다. 신제품 립스틱 구매 시에는 입술에 광채를 부여해주는 립 스테인(Lip Stain)또는 엑셀랑스 립밤(Excellence Lip Balm)을 증정하며, 매장에서 제품 체험만 해도 립카드(샘플)를 제공한다.
 
비디비치 마케팅 담당자는 “여성들이 쌀쌀한 날씨에 가장 신경을 쓰는 부분이 피부 보습”이라면서 “기초부터 색조까지 촉촉함을 선사할 특수 성분을 고안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2017.11.7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