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백화점 5개 매장에서 어그 카페 운영, 탐앤탐스 커피 무료로 제공
UGG, 탐앤탐스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
커피와 어그 부츠의 따뜻한 만남이 시작된다.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어그(UGG®)는 오는 11월부터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손잡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어그는 11월 3일 신세계본점과 11월 5일 현대 판교점에서 팝업 어그 카페를 운영하고 탐앤탐스의 신제품 ‘파드 커피’를 매장 별로 800잔씩 무료 제공한다. 카페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어그 카페에서 제공하는 커피 홀더(슬리브)에는 어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이 인쇄돼 있어 무료 커피와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각 쿠폰에는 20%~50%까지 다양한 할인율이 표시돼 있다.
11월 6일부터 12월 3일까지 한 달 동안은 탐앤탐스 직영점에서 ‘탐앤탐스X어그커피’를 판매한다. 해당 커피를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어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연말에는 특별한 홀리데이 이벤트도 열린다. 11월 말부터 12월까지 탐앤탐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홀리데이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통해 어그부츠 60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같은 기간 백화점 어그 매장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탐앤탐스에서 특별 제작한 캐릭터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어그 브랜드 관계자는 “겨울을 대표하는 제품이 따뜻한 커피와 양털부츠이기 때문에 두 브랜드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탐앤탐스 일부 매장에서는 어그의 신제품을 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7.10.30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