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이 황교익 맛칼럼리스트와 함께 하는 ‘황교익의 미식가이드’ 방송을 오는 27일(수)부터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황교익 맛칼럼리스트가 직접 출연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재료가 가지는 장점 등 해당 상품에 대해 소개를 진행하며, 전문가의 상품 소개를 통해 소비자들이 좀더 쉽게 상품을 접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 스튜디오에서 상품을 보여주고 설명하는 기존 방송 형식을 탈피하고, 산지 중심의 스토리를 담은 형태로 방송을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상품 산지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신세계TV쇼핑은 이번 방송을 통해 소개될 상품들을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엄선해 선보일 예정으로, 산지 중심의 방송을 통해 황교익 맛칼럼리스트의 미식 노하우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7일(수) ‘소원을 비는 떡 :별전’을 ‘황교익 미식칼럼’ 첫번째 상품으로 선보인다.
‘소원을 비는 떡 :별전’(320g*10팩/냉동)은 국내산 찹쌀 및 엄선된 재료로 만든 제주오메기떡, 목차호두찹쌀떡, 흑미흑임자두텁떡, 통팥인절미, 호박인절미 5종으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39,900원이다.
신세계TV쇼핑에서는 ‘황교익의 미식가이드’ 프로그램 방송을 기념해, 해당 상품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해 12월에 황교익 맛칼럼리스트와 미식에 관한 주제로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초대권(20명 추첨)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주용노 신세계TV쇼핑 영업담당 상무는 “T커머스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일상의 음식들에 대해 전문가의 설명과 산지의 스토리를 담은 새로운 형태의 방송을 제작하게 됐다”며, “소원을 비는 떡 상품을 시작으로 이번 방송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며, 향후 소비자들이 T커머스를 통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신세계TV쇼핑이 앞장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2017.09.27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