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댄디남의 정석은 헨리넥 셔츠!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차정호)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가 가을을 맞아 헨리넥 셔츠와 치노팬츠를 출시한다.
최근 많은 기업에서 보다 유연한 조직문화를 만들고자 노 타이(No-tie)룩을 권장하면서 남성들에게 헨리넥(henley neck)셔츠가 더욱 주목 받고 있다. 헨리넥 셔츠는 일반 셔츠에서 목 둘레 칼라를 없앤 형태로 더 깔끔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줘 남성들의 선호도가 높다. 이에 따라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컬러블록이 포인트로 들어간 헨리넥 셔츠 2종과 셔츠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두툼한 소재의 치노팬츠 3종을 함께 출시한다.
헨리넥 가로블록 셔츠는 가슴 부분에 두 가지 색상의 컬러블록을 넣어 단조로움을 없애고 세련미를 더했다. 비즈니스 캐주얼로 착용하기 적합한 화이트와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깔끔하고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헨리넥 셔츠와 함께 입기 좋은 치노팬츠는 스트레치 면 소재로 만들어 신축성을 높였다. 가을에 어울리는 네이비, 카키, 베이지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셔츠가 고정될 수 있도록 잡아주는 허리 밴드가 안쪽에 부착돼 스타일을 유지시켜 준다. 가로블록 헨리넥 셔츠는 39,900원, 스트레치 면 치노팬츠는 29,900원의 합리적 가격에 출시됐다.
조홍준 신세계인터내셔날 캐주얼사업부 마케팅 담당 과장은 “헨리넥 셔츠는 타이를 하지 않아도 격식을 갖춘 느낌을 주기 때문에 비즈니스 캐주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헨리넥 셔츠와 밝은 색상의 팬츠를 입고 짙은 색 재킷을 매치하면 보다 세련된 오피스룩이 완성된다”고 말했다.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헨리넥 셔츠와 치노팬츠는 전국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7.08.24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