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전세계 500개 이하만 소량 생산해 판매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크롬 하츠, 입술 모양 ‘촘퍼 선글라스’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전세계 단 500개만 출시되는 한정판 선글라스를 국내에서도 만나보자.

 

 

정교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최고급 주얼리 브랜드 크롬 하츠(Chrome Hearts)가 입술 모양의 촘퍼(Chomper) 선글라스를 이달 한정 출시한다. 아티스트 매트 디지아코모(Matt DiGiacomo)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촘퍼 선글라스는 예술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크롬 하츠만의 독특하면서도 개성 있는 분위기가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매트 디지아코모는 특유의 입술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예술가로, 그간 크롬 하츠의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 위트 넘치는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현재는 크롬 하츠의 ‘피트 펑크 오프스프링(Pete Punk Offspring)’ 컬렉션을 통해 그만의 독특한 일러스트가 접목된 가죽 재킷, 스니커즈, 티셔츠 등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촘퍼 선글라스 컬렉션은 매트 디지아코모의 유명한 입술 디자인을 처음으로 아이웨어에 접목시킨 아이템이다. 입술 모양으로 디자인된 렌즈에 치아를 드러내며 웃는 형상을 직접 그려 넣어, 착용하는 것 만으로도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유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촘퍼 선글라스는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만큼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했으며, 일일이 수작업을 통해 제작되었다. 렌즈는 독일의 유명 렌즈 기업인 칼 자이스(Carl Zeiss)의 최상급 제품을 사용했으며, 렌즈 자체에 다섯 겹의 반사 방지 코팅을 입혀 눈부심이나 빛 반사 없이 착용감을 편안하게 했다. 또한 렌즈 표면의 스크래치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강력한 고강도 표면 코팅을 입혔으며, 크롬 하츠의 독자적인 커스텀 24K 골드 미러 코팅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욱 강조했다.

 

 

독특한 촘퍼 디자인의 렌즈 프레임은 최대의 광택효과를 위해 72시간 이상의 연마과정을 거친 일본산 아세테이트를 사용해 모두 수작업으로 완성됐으며, 레드, 핑크, 화이트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크롬하츠의 촘퍼 선글라스는 손으로 직접 그린 커스텀 케이스와 함께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크롬 하츠 청담 전문점 혹은 신세계 본점 크롬 하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7.08.01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