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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13일~14일 이탈리아 장인 방한해 맞춤복 서비스 진행
라르디니, 맞춤복(MTM) 서비스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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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워 부토니에가 상징인 이탈리아 클래식 수트 브랜드 ‘라르디니(LARDINI)’는 이달 13일과 14일 이틀 동안 맞춤복(Made-To-Measure) 서비스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이탈리아 장인이 방한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13일)과 센텀시티점(14일)에서 직접 고객의 치수를 재고 제작 주문을 받는다.  맞춤복 주문 시에는 소재부터 안감, 버튼, 칼라 아랫부분의 색, 자수, 실 색깔, 버튼 홀까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소재는 2000여 개 이상, 버튼은 50여 개 중에서 고를 수 있고 안감에 이름이나 이니셜 각인도 가능하다.


남성용 정장, 캐주얼 재킷, 코트, 바지 등을 주문 제작할 수 있으며, 작은 디테일까지 고객의 요청에 따라 맞춤 제작으로 이뤄져 라르디니의 헤리티지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제품을 만들 수 있다. 라르디니는 지난 30여 년 간 이탈리아 중부의 마르케(Marches) 지방에서 전수돼 온 방식을 바탕으로 2000년에 최초의 맞춤복 서비스를 시작했다.  맞춤복은 특별한 노하우가 집약된 소재로 제작돼 매우 독보적인 품질을 자랑한다. 이탈리아 필라트라노(Filottrano) 공장에서 희소성 있는 최상급 소재를 제공하는데, 최상급 테일러링에서 사용하는 ‘비쿠냐’ 소재도 포함된다. 


라르디니 맞춤복은 최상의 테일러링 기술을 갖춘 70명의 장인의 손길을 통해 200여 단계에 걸쳐 완성된다. 수십 년 동안 연마된 장인의 숙련된 기술로 맞춤복에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아 품격을 높인다. 옷이 제작되는 전 과정은 과거의 전통을 전수받아 지키면서도 최신 기술을 도입해 라르디니 방식으로 현대화했다.  고객의 치수와 요청 내용을 컴퓨터에 저장하여 주문 시에 적용하면 가상 패턴을 바로 생산할 수 있어 제작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최첨단 기술을 통해 라벨을 재봉하는 과정에서 진동수가 기록되어 위조품을 가려낼 수 있으며 복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이러한 첨단 기술을 통해 고객들은 맞춤 생산된 제품을 4주 이내에 받아볼 수 있다


라르디니 담당 바이어는 “라르디니 맞춤복은 브랜드의 우아한 컨셉과 전통, 혁신이라는 핵심 정신이 결합해 럭셔리 클래식의 진수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2017.5.11(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