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 <선라이즈 애플주스>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7월 28일 전국 매장에서 새로운 여름음료로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 <선라이즈 애플주스> 2종과 여름 밤하늘의 별을 주제로 한 19가지 다양한 머그, 텀블러, 머들러, 코스터 등을 출시하고, 뜨거운 여름의 막바지를 장식하는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타벅스가 올 여름 음료의 마지막 경험으로 소개하는 신제품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와 <선라이즈 애플주스>는 2종류 모두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인데요. 오늘부터 9월 1일까지 36일 동안 여름 한정품목으로 한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만 소개합니다.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는 카라멜 프라푸치노에 바삭바삭한 허니콤 크런치 토핑과 스모키한 허니 머스코바도 번트 소스를 더한 음료입니다. 모리셔스 산 천연 사탕수수를 원재료로 한 머스코바도를 국내산 벌꿀과 함께 장시간 끓여 마치 추억의 간식 ‘달고나’ 를 맛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ml) 기준에 6,100원입니다.
<선라이즈 애플주스>는 농축액이 섞이지 않은 100% 국내산 사과를 착즙한 스타벅스 전용 사과주스에 진하게 우려 내어 꽃 향기가 풍부한 더블 스트렝스 패션 티가 어우러진 새로운 음료입니다. 붉은 빛깔의 패션 티와 노란색의 사과주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층을 이룬 외양부터 아름답습니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ml) 기준에 5,900원입니다.
여름 밤하늘의 별을 주제로 한 , 등 19가지 다양한 머그, 텀블러, 머들러, 코스터 등도 소개합니다. 이 중 , <스타벅스 별자리 머들러>등 일부 7개 품목은 구매 한정 상품으로 1인당 2개까지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름음료 2종 출시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스타벅스는 여름 음료를 경험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9월 1일까지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 <선라이즈 애플주스>, <레몬 진저& 망고 젤리 피지오> 중 2잔 구매 시마다 여름 휴가지에서 사용하면 좋을 <스타벅스 볼>을 증정합니다. 준비된 <스타벅스 볼>은 한정수량 제작되어,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14일간 진행되는 릴레이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과 골드 레벨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평일, 토요일, 일요일 각각 다른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방문 별 1개 외에 추가로 보너스 별 3개를 증정합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백수정 마케팅 담당 상무는 “뜨거운 무더위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는 시기에 스타벅스의 새로운 여름 음료로 고객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메뉴 개발과 다채로운 이벤트,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