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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유나이티드 이번 시즌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
디자인 유나이티드, 2017년 봄여름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쁜 일상, 패션으로 재충전하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가 패션 분야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한 이번 시즌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이번 시즌 컨셉은 ‘오아시스 인 더 시티(OASIS IN THE CITY)’로 바쁘게 돌아가는 도시생활에 지친 몸과 마음을 패션을 통해 재충전 할 수 있도록 했다.
 
옐로우, 라이트 핑크, 라이트 블루, 베이지 등과 같은 색상을 사용해 지난 시즌보다 좀 더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컬렉션을 만들었다.


디자인은 80년대 스트리트 패션을 재해석해 과거의 향수와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드가 녹아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도심 속에서 여가와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어번 애슬레저(URBAN ATHLEISURE)’를 주제로 한 편안하고 세련된 의상을 내놨다.


이번 시즌 주요 제품은 파스텔 컬러의 맨투맨 티셔츠(19,900원~39,900원)와 스트리트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항공 점퍼(69,900원~89,900원), 스타디움 점퍼(59,900원) 등이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이번 시즌 컬렉션 출시에 맞춰 인플루언서 마케팅(Influencer marketing) 을 시도한다.


아이돌이나 유명 배우 대신 패션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선정해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스타일을 인위적이지 않고 보다 자연스럽게 전파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아이돌 모델 대신 소셜 미디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 고소현과 서경덕을 이번 시즌 광고캠페인 메인 모델로 선정했다. 그 외 고준희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김지혜씨를 비롯한 인기 스타일리스트들과 함께 디자인 유나이티드 의상을 활용한 스타일링팁 컨텐츠를 제작해 공개한다. 또한 매달 디자인유나이티드의 소셜 미디어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일상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의 데일리룩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은경 디자인 유나이티드 마케팅 담당 과장은 “올해는 10~20대와의 소통을 통한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계획”이라면서 “일반인들이 보다 가깝게 느끼는 패션 분야의 영향력 있는 인물들을 통해서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스타일이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