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트 디파트 위드 런치 뷔페 서머 패키지
서울에서의 느긋한 여름 휴가
#신세계조선호텔
교통의 요지 서울역 앞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호텔은 느긋하게 여름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객실에서 늦잠을 잔 후 런치 뷔페를 이용하고 2시에 여유롭게 체크아웃 하는 ‘레이트 디파트 위드 런치 뷔페’ 서머 패키지를 8월 31일(월)까지 선보입니다. 슈페리어룸 기준 1박 가격은 14만원(세금 봉사료 별도/2인기준).
이건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마케팅 팀장은 “호텔에 투숙 후 조식 뷔페와 체크아웃 때문에 아침에 서두르지 않도록 조식 대신 점심 뷔페를 제공하고 체크아웃 시간을 2시로 연장했습니다. 쾌적한 객실에서 늦은 시간까지 휴식을 취하고 포포인츠의 레스토랑 이터리의 런치 뷔페를 이용한 후에 2시에 체크아웃을 할 수 있는 패키지를 실시합니다. 전날 늦게까지 혹은 오전에 느긋하게 서울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포포인츠는 “주중 및 주말에 시청, 명동, 광화문을 잇는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포포인츠 서울 남산은 국내 최고의 교통 요지에 위치해 있다. 주요 관광지인 명동 과 가깝지만 번잡스러움에서 탈피, 교통과 비즈니스 중심지인 서울역에 위치했습니다. KTX, 지하철, 버스 등을 통해 서울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남대문 시장, 고궁, 백화점, 마트 등 주요 관광 및 쇼핑 인프라에도 접근성이 좋습니다.
가격: 14만원, 20만원 (세금, 봉사료 별도)
예약 및 문의: 02-6070-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