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신세계아이앤씨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스타트업과 상생한다
신세계아이앤씨
#신세계아이앤씨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가 유망한 스타트업들 과의 만남에 팔을 걷었다.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는 구글 캠퍼스 서울에서 진행하는 “Campus X Commerce”행사에 참가하여 스타트업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번 Campus X Commerce 에서는 Commerce분야의 대표 기업들(신세계아이앤씨, GS 홈쇼핑, SK 플래닛)이 스타트업들과 서로 만나 비전을 공유하고 네트워킹 하는 기회를 제공하여 파트너쉽 및 투자유치를 도모했다.


신세계아이앤씨는 ‘대기업과 스타트업이 상생하는 에코시스템’이라는 주제로 스타트업과 공동개발, 사업제휴, 자본지원, M&A등과 같은 다양한 형태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랜 IT서비스 역량과 유통 패션분야의 시스템 구축 및 운영 노하우를 가진 신세계아이앤씨는 유통 IT를 선도하기 위해 이노베이션 랩인 S-LAB을 2014년 12월 설립하여 최신 IT기술을 연구개발, 사업화 하고 있다.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 위치측위 플랫폼인 SSG LBS, 자체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이번 Campus X Commerce 행사를 계기로 IT관련 분야에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테크놀로지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스타트업과 협업기회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장욱 대표는 “성공 가능성이 높은 신생 기업을 선정해 신세계 유통 노하우를 전수하고 다양한 사업 협력으로 대기업과 스타트업이 상생하는 에코시스템을 만들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