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 즐길 준비 됐나요?
“오랜만에 엄마, 아빠랑 함께 물놀이를 하게 돼서 너무 신나요.”
수영복으로 옷을 갈아입고 나오자 근사한 워터파크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서둘러 물속에 들어가고 싶은지 아이들의 걸음이 빨라집니다. “신나게 놀아보자!” 아빠의 힘찬 한마디에 아이들은 유수풀 안에 몸을 담가봅니다. 따뜻한 물, 넓은 하늘을 바라보고 있으면 마치 고요한 휴양지를 찾은 느낌이 듭니다.
“하늘 위에서 수영을 하는 것 같아요!”
한바탕 신나는 물놀이가 끝나고, 이제 아쿠아필드의 자랑 인피니트풀로 향합니다. 이곳은 한강과 검단산을 한눈에 조망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공간으로 별빛이 흐르는 모습이 형상화된 아름다운 물길이 마련돼 있습니다. 처음 보는 옥외 수영장이 신기한 아이들은 연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수영을 즐깁니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별빛 여유
즐거운 물놀이 후, 향한 곳은 아쿠아필드의 또 하나의 자랑 찜질스파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부터 어른을 위한 릴렉스룸까지 기존 찜질스파에서는 경험해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공간구성에서 고객을 향한 아쿠아필드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집니다. 또한 찜질스파와 워터파크를 잇는 셀렉더테이블에는 신세계푸드의 다양한 대표 메뉴가 입점해 맛있는 음식과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편백나무방에 들어가 수건으로 양머리띠를 만들고, 엄마아빠와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에서 행복이 묻어납니다. 청량한 물소리와 하늘빛, 그리고 자연을 한눈에 품은 아쿠아필드에서 김홍원 파트너 가족은 몸과 마음의 여유, 가족의 행복한 웃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