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독거 어르신 100여 가정에 ‘희망나눔 상자’ 선물, 추석맞이 온정의 손길 전해
추석맞이 ‘희망나눔상자’ 만들기 봉사활동
신세계아이앤씨


#신세계아이앤씨



신세계아이앤씨가 추석을 맞아 지난 8일 중구지역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희망나눔상자’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신세계아이앤씨 임직원 40여명이 참여한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제작 된 100개의 희망나눔상자에는 생필품뿐만 아니라 임직원 봉사자가 직접 쓴 손 편지를 넣어 마음의 선물도 함께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완성된 희망나눔상자는 임직원 봉사자가 독거 어르신가정을 방문해 추석인사와 함께 전해 명절이면 더욱 외로워지는 독거 어르신들에게 이웃의 따뜻한 관심을 전했습니다.





활동에 참여한 신세계아이앤씨 최인규 매니저는 “봉사활동 참여를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평범한 일상을 보내지 못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새삼 느꼈다.”며 “앞으로 회사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힘이 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신세계아이앤씨는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해부터는 볼런테인먼트 형태의 봉사진행과 임직원 본인이 원하는 활동을 찾아 평일 일과시간에 진행할 수 있는 ‘셀프봉사’제도 도입 등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독려해 자원봉사 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