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부터 복합쇼핑몰까지, 추석에도 SSG페이와 함께
간편 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전국 이마트를 비롯해 신세계면세점 및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SSG페이 결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밖에도 9일(금) 정식 오픈하는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18일(일)까지 SSG페이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SSG머니로 돌려주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전체 구매 금액이 20/40/60/1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각각 구매 금액의 10%인 2/4/6/10만원의 SSG머니를 증정하며, 해외 유명브랜드 단일 제품을 100/200/300/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20/30/50만원을 SSG머니로 증정합니다.
한편 SSG페이의 이번 프로모션은 SSG머니 및 SSG머니카드 증정으로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가족, 연인, 친구 등을 위한 선물 구매로 고민인 고객들을 한번 더 배려하였습니다. SSG머니의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받는 사람의 부담은 적고, 활용도는 큰 SSG머니를 쉽고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으며 또, SSG머니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카드는 심플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손색 없고, 이마트, 위드미 편의점 전 매장에서 편리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신세계아이앤씨 문준석 마케팅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면세점 등 SSG페이의 남녀노소 고객 모두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가맹점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추석을 맞아 SSG페이 고객 여러분께 보다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 싶어 기획된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와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