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온가족의 새로운 놀이터
스타필드하남, 아빠의 마음까지 훔친다!!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하남

9월초 오픈앞둔 스타필드하남, 25일 티저 홈페이지 오픈통해 알리기나서





신세계그룹은 9월초 오픈하는 ‘스타필드 하남’을 소개하는 티저 홈페이지(http://starfield.co.kr)를 7월 25일(월) 오픈하면서 신개념 쇼핑 테마파크의 구체화된 모습 알리기에 나섭니다. 신세계 관계자는 “스타필드 하남은 영동대교에서 불과 17Km 떨어진, 강남권에서 30분대 시간으로 진입이 가능한 탁월한 접근성을 기반으로 하여 가족단위 고객들이 일상을 벗어나 되도록 오래 머물고 싶은 새로운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습니다.


‘스타필드 하남’은 티저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처음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메가박스, 영풍문고, BMW MINI 등 8개 브랜드를 직접 소개하면서 동시에, 백화점 450여 개, 쇼핑몰 300여 개를 합친 총 750여 개 브랜드로 구성된 차별화된 컨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도심의 복잡한 쇼핑공간이 아닌 쇼핑, 여가, 레저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쇼핑 테마파크의 청사진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특히 ‘스타필드 하남’ 에 매니아, 남성들이 선호하는 럭셔리 자동차, 모터사이클 등 새로운 형식의 컨텐츠를 입점시켜 그들만의 워너비 쇼핑공간을 확대, 조성한다는 계획입니다. 실제 그룹 내에서 남성 매출비중은 이마트가 2012년 26.6%에서 올해 상반기 27.2%로, 신세계백화점이 2012년 30.9%에서 올해 상반기 33.1%로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신세계그룹은 ‘스타필드 하남’에 이러한 남성 중심의 쇼핑 트렌드를 반영하여 BMW, 할리데이비슨, 와츠사이클링 등 체험형 전문매장 및 전시장을 운영할 방침입니다.



럭셔리 자동차의 대명사 BMW, 아시아 최초 시티 라운지 오픈




럭셔리 자동차의 대명사로 불리는 BMW는 스타필드 하남에 리스본, 로마, 밀라노에 이어 아시아 최초로 BMW MINI 시티 라운지(BMW MINI City lounge)를 오픈합니다. 특히 기존 시티 라운지는 BMW 혹은 MINI 단일브랜드 매장이었지만 스타필드 하남에 입점되는 시티라운지는 BMW와 MINI 두개의 브랜드가 통합된 최초의 매장으로, 한번의 방문으로 두개의 브랜드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시티 라운지는 약 200평 규모의 특화된 전시공간으로, 7 시리즈와 i8 전기차를 포함한 총 6대의 차량이 전시될 예정이며,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통해 BMW와 MINI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BMW와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하주차장에는 90평 규모의 BMW MINI 서비스 체크인 포인트(BMW MINI Service Check-in Point)가 도입될 예정인데, 이곳은 BMW와 MINI 고객이 사전예약 후 차량을 맡기고, 쇼핑 후 귀가 시 정비가 완료된 차량을 간편하게 인도받을 수 있는 서비스 공간입니다.


사전 예약 후 스타필드에 방문하는 BMW와 MINI 고객은 쇼핑과 함께 기본적인 차량 점검을 포함, BSI(BMW Service Inclusive) 및 경정비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