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출시 기념 리필용 제품 추가 증정 등 풍성한 행사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이달 18일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뉴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을 리뉴얼 출시합니다.
기존의 제품들과는 차별화 된 혁신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쿠션 제품은 용기가 둥글고 퍼프가 상단에 위치한다는 고정관념을 과감하게 깨뜨려 디자인을 향상시키고 용기의 기능성을 높였습니다. 새로워진 뉴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은 원형 일색인 쿠션 제품의 용기 디자인을 곡선과 직선이 결합된 형태로 바꿔 보다 편하게 손에 쥐고 화장할 수 있도록 했으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드러낼 수 있는 블랙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또한 쿠션 퍼프를 용기 하단으로 위치시켜 습기로 인해 거울이 얼룩지거나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하는 동시에 용기를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처음 출시될 때도 기존 제품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끈적임과 뭉침, 땀과 피지로 인한 다크닝을 완벽하게 보완해 출시 3주만에 모든 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품질 혁신을 위해 정제수 대신 안색 케어에 뛰어난 연꽃 에센스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냈으며, 특허 받은 미백 성분 뉴로라이트와 각종 허벌 성분을 통해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히알루론산 복합체 성분이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추는 쿨링 효과까지 갖췄습니다.
비디비치는 품질뿐만 아니라 용기 디자인까지 혁신적으로 개선된 뉴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을 통해 올 여름 매출 확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디비치는 뉴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리뉴얼된 뉴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용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쿠션 1개 구매 시마다 도장을 찍어주는 스탬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도장 5개를 완성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리필용 제품 1개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또한 구형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 제품을 반납하는 구매 고객에게는 비디비치의 정품 클렌징 클로스(세안 티슈/30매/13,000원)도 추가로 증정합니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더욱 세련된 패키지로 업그레이드 된 비디비치 뉴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 전국 13개 백화점 매장과 비디비치 공식 온라인몰(http://www.vdvc.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