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목 넘김도 특별한 재미… 청량감 돋보이는 대세 탄산 주류
신세계 L&B, 스파클 위켄드 프로모션 실시
신세계엘앤비
#신세계엘앤비


어른들을 위한 쇼핑 파티, 스파클 위켄드(Sparkle Weekend)


신세계 L&B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최근 각광 받고 있는 ‘탄산 주류’를 테마로 ‘스파클 위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내 야외 분수 광장에서 오는 5월 28일~29일 양일간 진행되는 본 행사에는 세계 각국의 크래프트 맥주 및 스파클링 와인 시음 및 할인 판매가 이루어지며, 유명 브랜드의 크래프트 맥주 전용 글라스도 최대 57% 할인 판매합니다. 스파클링 사케와 전용잔 패키지, 향긋하고 달콤한 모스카토 와인과 향초를 묶어 구성한 로맨틱 와인 패키지 등 방문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기획 상품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수제 맥주를 만들 수 있는 ‘비어 머신 & 키트’를 국내 최저가에 판매합니다. 방문객들은 시간대별로 룰렛 이벤트, 비어 머신 체험도 즐길 수 있으며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처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유리 디캔터, 와인 글라스, 와인 오프너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어, ‘쇼핑 파티’의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입니다.


한편, 국내 주류업계에서는 저도주와 탄산 열풍을 타고 스파클링 와인, 크래프트 맥주, 츄하이(일본식 탄산 칵테일) 등 탄산 주류 제품의 강세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경기 불황 속에서도 날로 인기가 더해지고 있는 스파클링 와인의 경우 작년 한해 수입량이 전년대비 23.9% 늘어나 국내에 들어온 와인 수입물량의 9.3% 성장세를 크게 웃돌고 있습니다.


신세계 L&B 관계자는 “최근 집밥 열풍과 함께 가정에서 가볍게 술을 즐기는 문화도 탄산 주류 소비의 성장에 한몫 했다”고 하며, “집에서도 트렌디하고 편안하게 마실 수 있으며 다양한 음식과 두루 어울리는 탄산 주류 제품이 각광 받고 있어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해 10월부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서 ‘리쿼 앤 베버리지(EAST 279호)’라는 주류 전문 숍을 운영하고 있는 신세계 L&B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취향 및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