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가정의 달 맞아 은평구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와 연계 무료급식 봉사
신세계푸드, 맛있는 행복 밥차 봉사활동 진행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가정의 달 맞아 은평구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와 연계 무료급식 봉사
신세계푸드는 지난 5월 2일 은평구 역촌동 평화공원에서 열린 ‘꽃보다 우리’행사에 참가한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 자원봉사자를 포함한 700여명에게 무료급식을 제공하는 ‘신세계와 함께하는 맛있는 행복’ 캠페인을 진행했는데요. 은평구 지역아동센터 연합회가 주관한 이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은평구 지역내 편부모,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해 마련한 축제 한마당입니다.
이날 행사에서 조리사, 영양사, 위생사로 구성된 10여명의 신세계푸드 엔젤봉사단은 아이들이 선호하는 메뉴인 짜장밥, 탕수육, 고구마 맛탕, 요구르트 등을 직접 조리해 제공했습니다.
신세계와 함께하는 맛있는 행복
‘신세계와 함께하는 맛있는 행복’ 캠페인은 신세계푸드가 각 지역 기관, 단체와 연계해 전국의 저소득층 지역을 대상으로 독거노인, 결식아동들에게 무료급식을 제공하는 사회공헌프로그램입니다.
이를 위해 신세계푸드는 2012년 식품기업으로는 처음으로 냉장/냉동고, 회전식 국솥, 취반기, 급수시설, 발전기 등 한 번에 300인분 규모의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이동식 밥차를 특수 주문 제작하고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세계푸드는 업(業)의 특성을 살린 사회공헌프로그램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신세계와 함께하는 맛있는 행복’ 캠페인을 점진적으로 확대 시행해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