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유나이티드
지난 2월 출시한 DU ING 제품 인기에 힘입어 2차 협업제품 선보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 (DESIGN UNITED)가 디자이너 고태용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과의 콜라보레이션 ‘DU ING(디유 아이엔지)’ 2차 협업 제품을 출시합니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였던 DU ING 컬렉션은 운동복과 일상복이 결합된 애슬레저 룩으로, 운동 등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바 있습니다. 이에 본격적으로 날씨가 따뜻해지고 러닝, 요가, 농구 등 외부 활동이 잦아지는 계절을 맞이해 더욱 다양한 라인업으로 2차 협업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입니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DU ING 컬렉션을 통해 환절기에 걸치기 좋은 윈드브레이커(바람막이)를 비롯해 팬츠, 티셔츠, 여성용 브라탑 등 트렌디하면서도 활동성이 뛰어난 디자인의 제품 17가지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브랜드 고유의 스트리트 감성은 담아내면서도 비욘드 클로젯의 화려한 그래픽과 로고,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해 기존 애슬레저룩과는 전혀 다른 독특하면서도 젊은 느낌을 더했습니다.
DU ING 컬렉션이 처음 선보이는 여성용 브라탑은 캡이 내장되어 있어 단독 착용이 가능한 편리한 제품입니다. 요가나 필라테스와 같은 운동 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심플한 블랙 색상에 큼지막한 화이트 타이포그래피를 넣어 개성을 강조했습니다. 민소매나 브라탑에 스타일리시하게 덧입을 수 있는 메쉬 패널 티셔츠는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납니다. 속이 은은하게 비치는 망사 소재를 사용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디자인해 활동성을 가미했습니다. 티셔츠 15,900~29,900원, 브라탑 19,900원, 윈드브레이커 39,900원, 팬츠 19,900~29,900원 등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디자인 유나이티드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고 본격적인 외부 활동이 늘어나면서 전문 스포츠웨어보다는 일상생활에서 착용 가능한 세련된 애슬레저룩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DU ING 2차 협업 제품에는 메쉬 티셔츠, 쇼츠, 옆트임이 있는 티셔츠 등 좀 더 여성성을 가미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만큼 더욱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