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SSG닷컴 베이비페어 특별 캠페인, ‘카시트 장착 캠페인’
SSG.COM,  ‘카시트 보급률’ 높이기에 앞장
ssg.com
#ssg.com



신세계 통합 온라인몰 SSG 닷컴에서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앞두고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고객 참여 특별 캠페인, ‘카시트 장착 캠페인’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SSG 닷컴에서 일년에 두 번 진행하는 아동 대형행사 ‘베이비 페어’의 일환인데요. 올해부터는 유아/아동 관련 상품 판매와 함께, ‘안전의식 고취’ 라는 사회공헌 요소를 포함했습니다.

 

가족단위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철이 되면 자연스레 교통사고 발생비율 또한 높아지기 마련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사고 유형 중에서도 ‘측면충돌 교통사고’가 전체 사고의 45%를 차지하는데요. 어린 자녀의 경우 ‘측면충돌 교통사고’ 시 65% 이상이 머리와 목 부분으로 충격이 전달되어 치명적인 부상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피할 수 없는 사고의 상황에서 유아의 안전에 큰 역할을 하게 되는 것이 바로 ‘카시트’ 입니다.

 

하지만 유럽의 카시트 보급율이 평균 90%이상인 것에 비해 한국은 33.6%에 그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시 유/아동의 부상빈도가 현저히 높지만 보급률은 해마다 제자리 걸음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SSG 닷컴은 아동 행사인 ‘베이비 페어’를 준비하면서 기존 판매중심 행사에 아이들을 위한 사회공헌 기능까지 함께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를 고민했고, 그 결과 이번 ‘카시트 장착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베이비페어–카시트 사랑의 기부행사’에서 ‘사랑의 연료’ 주입으로 기부

이번 행사를 통해 SSG 닷컴은 ‘쁘레베베’라는 협력업체와 함께 100대의 카시트를 준비하여 초록 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해당 카시트는 고아원 등 여건이 어려워 카시트를 구매하기 힘든 단체에 전해질 것입니다.

 

고객들은 SSG닷컴 홈페이지 ‘베이비페어-카시트 사랑의 기부행사’ 에서 고객들이 ‘사랑의 연료 주입하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행사를 응원하는 댓글을 다는 방식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행사에 참여할 때마다 ‘사랑의 연료’가 모아는데, 이 ‘사랑의 연료’가 행사기간 중 총 1만 리터만큼 모이면 카시트 기부가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본 행사는 16일 오전 9시까지 진행 될 예정입니다.

 

 

100여 개가 넘는 브랜드, 베이비페어 행사 참여





이와 더불어 SSG닷컴은 오는 15일까지 본 행사인 ‘베이비 페어’를 통해 12개 브랜드의 카시트를 기존 판매가 대비 10~20% 정도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베이비페어 행사는 약 50개 업체, 100개가 넘는 브랜드가 참여해 카시트 뿐만 아니라 유모차, 내복, 장난감에서 로션, 기저귀까지 유/아동에 대한 모든 품목을 최대 30% 할인하여, 출산을 앞둔 예비부모부터 어린이 자녀를 둔 부모들까지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적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신세계 SSG.COM 김예철 상무는 “올해 베이비 페어 행사는 기존 상품 판매만을 위한 행사에서 벗어나 사회공헌까지 함께 진행하는 한 층 진화된 행사로 기획하여 우리 아이들의 안전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카시트 장착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며, “베이비 페어 행사도 각 장르별 바이어가 엄선한 특가 상품을 지난 해보다 대폭 늘린 만큼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적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