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매거진
라이프매거진
패션 매거진 편집부 선정, GIFT 제안o
SSG.COM



이유 있는 추천 


오월, 당신의 고마움을

가족과 지인에게 표현하세요

<쎄씨>, <인스타일>, <슈어>, <헤렌>과 <엘르>, <코스모폴리탄>이 힘을 합쳐 편집부가 추천하는 신상 선물 리스트를 담았습니다. 다가오는 5월 편집부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과 함께, 가슴이 따뜻한 말 한마디를 전해보세요.





BRUNOMAGLI


CHARMING COLOR

시크하고 간결한 3가지 컬러 플레이


핑크와 화이트, 블랙 등 3가지 컬러 블록이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팬시 O 블록 컬렉션. 넉넉한 수납공간이 돋보이며, 유연하고 부드러운 가죽 소재가 특징인 토트 & 숄더백.

50만원대





PILGRIM


MAYFLOWER MINI

영원히 지지 않는 꽃

5월의 향기를 머금은 메이플라워 미니 컬렉션


완연한 봄기운이 감도는 아이보리 컬러 플라워 아이템과 인디 핑크 컬러가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봄 여름 플라워 악세서리 하나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GUERLAIN


YOUR PRECIOUS MOMENTS

사랑을 전하는 향기


겔랑의 아이코닉 향수 라 쁘띠 로브 느와르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딜리셔스 샤이니 립 컬러는 20가지 팝한 컬러와 입술에 사르르 녹아드는 반짝이는 텍스처가 키스를 부르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라 쁘띠 로브 느와르 오 드 뚜왈렛은 파리지앵의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향수로 매력적인 향을 느낄 수 있다.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딜리셔스 샤이니 립 컬러

달콤한 프루티 플로럴 향이 입술에 닿기 전부터 기분좋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투명하게 발색되어 한 번 바르면 내추럴하게, 두 번 바르면 발랄하게, 세 번 바르면 화려하게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20가지 컬러로 나에게 딱 맞는 컬러를 선택 할 수 있을것. 2.8g 4만원대


라 쁘띠 로브 느와르 오 드 뚜왈렛

블랙 튜브 톱 드레스를 입은 라 쁘띠 로브 느와르 오 드 뚜왈렛은 파리지앵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향수다. 새벽에 딴 로즈, 재스민, 오렌지 블라섬이 은은한 향을 퍼뜨리며 생생한 꽃향기를 선사하고, 화이트 앰버로 구성된 화이트 노트의 잔향이 온몸을 감싸 시간이 지나도 오래 지속되는 향기를 남긴다. 30ml 8만원대







LANCOME


LOVE YOUR AGE

진짜 아름다움을 위한 시작


지난 80년간 끊임없는 연구로 젊음의 단백질 활성 세럼, 어드벤스드 제니피끄를 탄생시킨 랑콤. 랑콤에게 여성의 아름다움은 행복을 위한 여정에 환한 빛을 더하고 강한 힘을 불어 넣어주는 존재다. 랑콤은 모든 여성이 나이라는 굴레에서 벗어나 스스로 바라는 바를 추구하도록 돕는 아주 특별한 Love Your age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랑콤을 선물하며 지금의 내 모습을 사랑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함께 전달해보자.


UV 엑스퍼트 XL 쉴드 SPF50 PA++

UVB, UVA, long UVA까지 모두 차단해주는 강력하고 광범위한 보호 시스템을 갖춘 자외선 차단제.

또한 대기 오염 물질이 피부에 달라붙지 않도록 하는 안티플루션 기능까지 탑재되어 미세먼지가 많은 봄철은 물론 사계절 내내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제니피끄 아이 컨센트레이트

세계 3백만 명 이상의 여성이 선택한 랑콤 No.1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랑콤만의 테크놀로지로 완성한 단백질 활성 성분인 제니피끄가 연약하고 민감한 눈가 피부에 젊음을 선사한다. 

가볍고 상쾌한 크림 텍스처가 부드럽게 발리며,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변화시킨다.

랑콤 UV 엑스퍼트 자외선 차단제 30ml 5만원대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 15ml 9만원대








MAC


TOUJOURS BELLE

시선을 사로잡는 메이크업


누군가에게 한 송이 붉은 장미처럼 매혹적인 존재로 거듭나고 싶다면 맑고 깨끗한 피부와 생기 돋는 입술 표현에 신경 쓸 것. 트렌디한 코즈메틱 브랜드 ‘맥’의 두 가지 아이템은 당신에게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당당함을 선물한다. 모공 없이 매끈한 피부 결과 통통하고 매력적인 입술로 바꿔줄 라이트풀 퀵 피니시 콤팩트와 버시 컬러 스테인이 그 주인공. 그와의 설레는 데이트 전 빠른 터치감으로 완벽한 피부와 입술을 표현해주는 잇 아이템을 꼭 사수하자.


라이트풀 C SPF50/PA+++ 퀵 피니시 컴팩트

놀라운 커버력과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일명 ‘셀피커버쿠션’. 맥 최초의 쿠션으로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과 강력한 지속력이 장점이다. 

몇 번의 터치만으로도 은은한 윤기가 흐르는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12gX2


버시 컬러 스테인

원하는 컬러 그대로 입술 위에 발색되는 맥의 첫 틴트. 

립글로스의 반짝이는 광택감과 립 틴트의 쨍한 컬러감이 합쳐져 반짝반짝 빛나면서 생기 넘치는 입술로 바뀐다. 

일명 ‘슈가글레이즈틴트’로 불리며 무려 16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자랑한다. 8.5ml







MEDIHEAL


MASK SCIENCE

촉촉함이 매일 채워지는 피부 수분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이 국적 상관없이 필수로 사가는 아이템은 바로 마스크 팩 아닐까. 저렴한 가격에 고 퀄리티 제품력으로 외국인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자자하기 때문이다. 그 중심에 메디힐 마스크 팩이 있다. 메디힐 마스크 팩은 다양한 제품군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 마스크 팩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엔.엠.에프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앰플 한 병의 영양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자연유래 보습인자 N.M.F 액티브 워터 시스템이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충전하고, 촉촉함을 오래 지속시킨다. 엔.엠.에프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의 수분코팅막으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보자. 25ml


MEDIHEAL – MASK SCIENCE

피부 SOS 처방은 마스크 팩


갑작스럽게 올라온 피부 트러블, 자외선에 자극받아 붉게 달아오른 피부, 필링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이 필요할 때, 쉽고 빠르게 피부를 진정 시켜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마스크 팩만한 것도 없다. 잠자리에 들기 10분 전이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줄 수 있고, 메이크업 하기 전 10분이면 피부 속까지 충분한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피지 분비가 많아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는 문제성 피부를 진정시키는 티트리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하여 마치 피부가 리프레시 되는 느낌. 갑자기 올라온 트러블을 진전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2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