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헛개추출액 ∙ 강황 등 숙취해소 성분 함유된 해장라면 개발
이마트위드미, '해장의 神,속풀라면’ 출시!
with me
#위드미


이마트위드미가 숙취해소 라면인 ‘[해장의 神] 속풀라면(이하 속풀라면)’ 을 25일(화)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마트위드미가 상품 차별화 차원에서 개발한 ‘속풀라면’ 은 자체 개발 상품 (PL, Private Label)으로,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과 강황 등을 첨가한 숙취해소 컵라면은 업계 최초이다. 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한 얼큰한 맛과, 액상스프에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 0.9%, 면발에 강황 0.1% 등 숙취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성분을 함유해 만든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1,500원이다.

‘속풀라면’ 의 상품명은 이마트위드미 사내공모를 통해 지어진 것으로, 숙취 해소에 좋은 라면이라는 의미를 위트 있게 표현하였다.

이마트위드미는 지난 해 4월 숙취해소 아이스크림 ‘견뎌바’를 출시하여, SNS 채널 및 해외에서도 화제가 되는 등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출시부터 지금까지 27만여 개 판매를 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도라에몽 옥수수콘, 도라에몽 아이스 도라야끼 등의 이마트위드미 PL 상품도 SNS 채널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 아이스크림 판매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속풀라면’은 이마트위드미 PL 상품으로는 최초로 이달 중으로 이마트에서 판매한다. 이는 맛, 품질, 디자인 등 상품 기획 측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이마트위드미의 상품 개발 능력이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다는 측면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는 것이다.

이번 ‘속풀라면’ 출시를 시작으로 이마트위드미는 신세계그룹 내 채널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판매 채널 확대와 함께 이마트 해외점포로의 수출도 검토할 예정이다. 한편, ‘속풀라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속풀라면’ 25일(화)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50% 할인가격인 750원에 속풀라면 모바일 교환권을 판매한다.

총 1만장 한정으로,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을 가지고 이마트위드미 점포에 방문하여 상품으로 교환하면 된다. 또한 ‘속풀라면’ 출시를 기념하여 5월 7일까지 14일간, 이마트위드미에서 ‘속풀라면’ 구매시, 스프라이트(250ml) 또는 블루생수(500ml)를 증정한다.

임주환 이마트위드미 MD운영팀장은 “약 6개월의 개발기간을 거쳐 숙취해소 도움이 되는 속풀라면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2017.4.25(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