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자사 통합영업관리 솔루션 ‘굿엠디(goodMD)’가 IT(유통ERP) 부문 1위 수상
신세계아이앤씨,‘2017 한국브랜드만족도지수 1위’ 수상!
신세계아이앤씨
#신세계아이앤씨


신세계그룹 IT서비스 및 플랫폼 기업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는 자사 통합영업관리 솔루션 ‘굿엠디(goodMD)’가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IT(유통ERP)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며 상품 및 서비스의 브랜드화에 두각을 나타낸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IT(유통ERP)부문 1위에 선정된 신세계아이앤씨 굿엠디 솔루션은 신세계그룹 유통∙패션 분야 시스템 구축∙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02년부터 서비스하고 있는 웹 기반의 유통 ERP시스템이다. 판매∙재고수불관리, 영업∙매장∙고객∙수입관리, 매입처 및 온라인몰 관리 등 유통업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별도 모바일 어플 운영으로 오랜 시간 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브랜드 이다. 특히 최근 고객 이용편의성 향상을 위해 웹 호환성 강화 및 기능 개선을 내용으로 한 리뉴얼 버전을 선보였다.


리뉴얼 버전은 메뉴 검색 및 작업이력 실시간 확인, 바로가기 링크 등의 기능이 추가됐으며 전용 브라우저 제공과 다양한 운용체계(OS) 지원으로 태블릿 PC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리뉴얼 버전 오픈과 함께 소상공인 및 스타트업 등 소규모 기업에 최적화된 보급형 버전 ‘굿엠디라이트’를 출시해 서비스 영역을 다각화 했다. 굿엠디라이트는 유통업무에 꼭 필요한 기능만 모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이 기업규모와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고객 만족도를 한 단계 높였다.


김승환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사업부 상무는 “이번 수상이 굿엠디 리뉴얼, 보급형 버전 출시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진행한 작업들이 유의미했음을 뜻하는 것 같아 기쁘다”며,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