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월 28일부터 5월 9일까지, 황금연휴 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체험 이벤트 실시
신세계사이먼, '프렌즈&패밀리 세일’ 실시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아울렛


온 가족의 완벽한 하루 나들이(One Day Trip) 장소로 사랑 받고 있는 신세계사이먼(대표: 조병하) 프리미엄 아울렛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 황금 연휴를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9일까지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렌즈&패밀리 세일(Friends&Family Sale)’에서는 ▲ 남녀 패션, 키즈, 아웃도어, 리빙 등 400여개 인기 브랜드가 최고 80% 할인하고, ▲ 핫휠 전시 및 체험, 가족오락관, 레고 체험, 버스킹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 5월 5일부터 7일까지는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무료로 솜사탕을 증정할 예정이다.



■ 남녀 패션부터 키즈, 아웃도어, 리빙까지… 가정의 달 최적의 쇼핑 기회 제공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아르마니, 브리오니, 돌체앤가바나, 블러스플러스가 10% 추가 할인하고, 샌프란시스코 마켓이 최고 30% 추가 할인한다. 균일가 행사도 진행되어 에스티 듀퐁은 레더 지갑을 8만 9천원부터, 가방을 49만 9천원부터 선보이고, 럭키슈에뜨는 티셔츠, 원피스, 팬츠 품목을 5만원부터 12만원에 특별 판매한다. 또한, 뉴발란스, 타미힐피거, 헤지스, 게스, 탠디 등 인기 브랜드들이 최고 80%까지 할인하는 대형 야외 행사도 열린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단독 입점 브랜드인 라인프렌즈가 전 품목을 최고 70% 할인하고 테팔이 최고 65% 할인하는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남녀 패션 브랜드에서는 코모도스퀘어가 최고 70% 할인하고 지이크가 수트를 17만원부터, 셔츠를 3만 9천원부터 판매하는 균일가전을 시행한다. 스타일 온 에어도 패밀리세일을 열어 남녀 의류 및 잡화를 균일가에 판매하고 럭키슈에뜨와 에고이스트는 최고 80% 할인한다. 이와 함께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균일가전을 열고 재킷을 3/6/9만원에 판매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뉴발란스가 정상가 23만 9천원인 ‘990 프리미엄 라인’을 6만 9천원에 판매하고, 아디다스가 2개 제품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한다. 아르마니와 매긴은 전 품목을 각각 10/20% 추가 할인하고, 마이클코어스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 키즈 브랜드에서는 리틀달란트가 전 품목을 10% 추가 할인하고, 매직에디션은 15, 16년 S/S 상품을 각각 30/20% 추가 할인한다. 키즈 스포츠 전문 매장 엑스퍼트는 5만 9천원에 판매하던 터닝메카드 킥보드를 50개 한정으로 4만 9천원에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리빙 특가전이 열려 르쿠르제, 헹켈, 필립스가 최고 70% 할인하고, 코렐이 스냅웨어 제품을 60% 할인한다. 또한, 푸마가 패밀리 세일을 열어 16년 S/S 상품을 최고 90% 할인하고 밀레도 S/S 특가전을 열어 최고 80% 할인한다. 키즈 브랜드에서는 리바이스 키즈가 티셔츠를 9천 9백원에 판매하는 동시에 바람막이 자켓을 80% 할인하고, 게스키즈가 최고 70% 할인한다. 엠엘비는 모자를 1만 1천원부터 판매하고 의류와 가방을 최고 70%, 신발을 최고 80% 할인한다.



■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프리미엄 아울렛!


한편,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글로벌 미니카 브랜드 ‘핫 휠’과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핫휠 슈퍼카 전시, 포토존, 트랙빌딩 체험존, 그랑프리 대회가 준비되어 있으며 어린이 고객 참여 시 핫휠 미니카를 증정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5월 5일부터 7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오락관’을 개최한다. 방문고객은 릴레이 림보, 스피드 게임, 보드게임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4월 28일부터 5월 9일까지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담요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센트럴 광장에서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고, 어린이 고객에게는 베어브릭 풍선을 무료 증정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5월 5일부터 9일까지 레고 듀플로 제품 체험존 및 판매 부스가 운영되고, 어린이날 당일(5/5)에는 레고 RC 트랙 레이서 제품을 직접 조정할 수 있는 ‘레고 테크닉 레이싱 대회’가 열린다. 이와 함께, 5월 5일부터 7일까지는 캐릭터 인형탈 즉석 사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풍선 무료 증정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5월 5일부터 7일까지 전 점에서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무료로 솜사탕을 제공한다. 



2017.4.28(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