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SSG페이로 첫 결제하면 아메리카노가
스타벅스서 SSG페이로 첫 결제하면 아메리카노가 ‘쓱'
신세계아이앤씨
#신세계아이앤씨


모바일 간편결제 SSG페이와 스타벅스가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SSG페이로 스타벅스에서 첫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23일(목)부터 4월 5일(수)까지 스타벅스에서 SSG페이로 첫 결제 후 SSG페이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누구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단, 스타벅스 매장 또는 스타벅스 앱(스타벅스 카드충전, 사이렌오더, e기프트 등 포함)을 통해 SSG페이로 첫 결제한 고객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은 4월 14일(금) 일괄 발송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SSG페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 매장에서 결제 시 SSG페이를 이용하면 바코드 스캐닝 한번으로 결제와 동시에 신세계 포인트 적립, 현금영수증 발급까지 동시에 가능해 쉽고 간편한 결제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스타벅스 앱에서도 카드 정보 입력이나 결제 프로그램 설치 등의 번거로운 과정 없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도 쉽고 간편한 결제가 가능하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기획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좀더 만족스러운 혜택을 드리기 위해 SSG페이 고객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스타벅스와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SSG페이와 함께하는 고객들의 일상에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7.3.23(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