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SSG닷컴만의 단독 상품 및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무빙컨텐츠 ‘쓱(SSG)력’ 새롭게 선보여
SSG.COM



지난해 ‘쓱(SSG)’ 캠페인으로 이슈의 중심에 섰던 SSG닷컴이 올해는 매월 선보이는 무빙컨텐츠 ‘쓱(SSG)력’을 통해 또 한번 이슈몰이에 나선다.

‘쓱(SSG)력’ 이란  SSG닷컴의 ‘쓱(SSG)’과 달력의 ‘력(曆)’, 힘 ‘력(力)’ 을 합쳐 만든 말로, 발명의 날, 세계 춤의 날 등 매 월마다 하루씩 특정 기념일에 맞춰 공유, 공효진을 모델로 한 움직이는 촬영 컷인 무빙 컨텐츠와 이벤트 등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인 것이다. 예를 들어, 발명의 날에는 발을 위한 명품신발, 춤의 날에는 고래도 춤추게 하는 할인 상품 등을 소개하는 것으로, 언어유희와 위트를 살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되도록 만들었다.  

또, 선명한 배경에 흑백 효과 및 부분 컬러 적용 기법을 활용해, 고객들이 더 강렬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쓱(SSG)력’은 움직이는 촬영컷 컨텐츠 뿐 아니라 컨텐츠 오픈 일주일 전부터 다양한 할인쿠폰 프로모션 및 컨텐츠 공유 이벤트, SSG닷컴만의 특가 상품들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쇼핑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5월 19일, ‘발명의 날’ 컨셉에 맞춰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누구나 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SSG닷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컨텐츠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공기청정기, 신세계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 SSG닷컴 내 ‘쓱(SSG)력’ 페이지를 별도로 만들어 지난 달의 무빙컨텐츠와 SSG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개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고, 매월 특가로 소개된 상품들도 쓱력 페이지 내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이처럼 SSG닷컴이 2017년 새 캠페인으로 컨텐츠와 쇼핑이 접목된‘쓱(SSG)력’을 선보인 이유는 다른 온라인몰과 차별화되는 SSG닷컴만의 특별함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서다.  

SSG닷컴은 지난해 ‘쓱(SSG)’ 캠페인을 통해 단숨에 대세 쇼핑몰로 올라섰고, 공유, 공효진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선보이며 SSG닷컴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부각시켰다. 올해 역시 매월 공유, 공효진의 무빙 컨텐츠와 함께 다양한 쇼핑혜택까지 고객들에게 선보여 고객들이 늘 기대하고 SSG닷컴을 찾도록 하려는 것이다.  

김예철 SSG닷컴 상무는“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쓱(SSG)력’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 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위트있는 컨텐츠를 통해 지난해 ‘쓱(SSG)’캠페인 못지않은 큰 파급력을 지닌 캠페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7.5.15(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