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해피빈에서 JAJU 제품 사고 기부도 하세요
JAJU온라인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한국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온라인스토어(www.jaju.co.kr) 오픈 1주년을 맞아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바이앤기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바이앤기브 프로젝트는 물건 구매가 기부로 이어지는 해피빈의 캠페인 중 하나로 건강한 소비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자주는 봄을 맞아 인테리어 소품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베스트셀러 욕실 용품인 ‘샌드레진 시리즈’를 캠페인 제품으로 선정했다.


자주의 샌드레진 시리즈는 때가 잘 타지 않는 위생적인 소재인 레진과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져 욕실의 습기에 망가질 염려가 없으며, 대리석으로 조각한 듯 고급스럽게 마무리가 되어 호텔 욕실 같은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비누받침대, 비누펌프, 욕실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레이와 베이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번 바이앤기브 행사에서는 정상가의 10%를 할인 판매한다. 비누받침과 비누펌프 구성은 22,500원, 비누받침, 비누펌프, 욕실컵 구성은 28,800원이다.

판매 목표액인 100만원이 달성되면 후원이 가능하며, 전체 판매 금액의 30% 이상은 기아대책에 기부되어 지역 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사용된다.

자주는 이번 캠페인을 독려하기 위해 행사에 참여한 최초 100건의 주문자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응원의 댓글을 달거나 캠페인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한 사람들 중 50명을 추첨해 5,800원 상당의 ‘거즈 경량 핸드타월(2입)’을 증정한다.


바이앤기브 행사 외에도 자주온라인스토어에서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 31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00명에게는 11,800원 상당의’ 고중량 세면타월(2입)’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300명에게는 25,700원 상당의 ‘고중량 세면타월(2입)과 욕실매트 세트’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당첨자에게 36만5천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 자주 클럽에 신규 가입한 사람 중 당첨된 10명에게 6만9600원 상당의 수납함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안혜연 자주온라인스토어 담당 파트장은 “지난 1년 간 자주를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하고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봄을 맞아 욕실의 분위기도 바꾸고 소외된 아이들을 위해 기부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