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DAILY/PRESS
어른들의 놀이터, 와인앤모어
콜키지 프리 이벤트
신세계엘앤비


#신세계엘앤비

"어른들의 놀이터, 술의 모든 것" 와인앤모어 한남점 콜키지 프리 이벤트





신세계 L&B에서 직영하는 주류전문매장 ‘와인앤모어’ 한남점에서는 와인과 미식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 유명 맛집과 함께 콜키지 프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콜키지는 ‘코르크 챠지(cork charge)’의 줄임말로,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와인을 주문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와인을 가져가 마시는 대신 그에 따른 글라스 사용료, 봉사료를 지불하는 것을 뜻합니다. 와인앤모어에서는 8월 10일~9월 30일 행사기간 중 와인 5만원 이상 구매하시는 분께, 지난 8월 1일 오픈해 한남동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이치류 한남점’ 콜키지 무료 쿠폰을 드리고 있습니다. 


성숙한 와인 콜키지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몇 가지 제한사항을 두고 있습니다.


※ 쿠폰을 가져가시면 와인 1병에 대한 콜키지가 무료입니다.

※ 쿠폰은 하루 1인 2장까지만 드리고 있습니다.

※ 쿠폰은 선착순으로 증정해 드리고 있어, 행사기간 중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이치류 방문 시에는 반드시 종이 쿠폰을 지참하셔야 하며, 하루 한 팀 당 1장까지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와인 외의 다른 주류는 반입이 불가합니다.




이치류는 양고기와 야채를 두꺼운 철판에 구워 먹는 일본 삿포로식 ‘징기스칸’ 전문식당입니다. 대표적인 고단백,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양고기와 이치류만의 특제소스, 품질 좋은 참숯이 만나 하나가 될 때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육질이 부드러워 무더위에 지친 여름 보양식으로도 인기만점입니다. 신선한 양고기 구이는 프랑스 론 지방의 레드 와인이나 아르헨티나 말벡, 보르도식 블렌딩 품종으로 만든 신대륙 레드 와인과 두루 잘 어울립니다. 와인앤모어 한남점에는 전 세계 각국의 와인 1500여 종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호에 맞게 골라서 양고기와 와인 매칭을 즐겨보세요!


2016.8.11(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