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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그룹의 핫라인은 잘못된 관행이나 부정부패 등 당사 임직원의 부당행위, 비윤리적 행위를 신고하는 제도입니다.



부정행위 신고 및 제보



제보 대상 

    • 당사 임직원의 부당행위 및 불공정 행위
    • 금품 수수 및 향응 요구, 성희롱 등 근무기강 위반 사례
    • 당사의 불법/탈법 행위 및 기타 개선사항

 

 

제보 진행 절차

    • 제보접수 ▶ 내용확인(등록) ▶ 조사개시 ▶ 조사완료 ▶ 종결

 

 

제보 작성 

    • 이메일 : hotline@shinsegae.com
    • 헬프라인 : www.kbei.org
    • 우편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그룹 전략실 경영진단팀(우편번호 06546)
    • 팩스 : (02)727-1193




주의 사항



  • 제보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해 실명제보를 원칙으로 합니다만, 부득이하게 실명을 밝히기 어려운 경우에는 사실관계를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자에 대해서는 철저한 신분보장을 원칙으로 조사하지만, 제보내용의 사실검증을 위해 유관부서와의 확인과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법원, 검찰, 경찰, 공정위, 국세청 등 국가기관에서 다루고 있는 사건에 대해서는 중복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고객 서비스 관련 불만이나 개선사항은 각 관계사의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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